[먹튀검거] 지앤티먹튀 g-t72.com 토토먹튀 > 먹튀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BEST 토토총판 각종 구인구직 | 토토에이전트

먹튀사이트

[먹튀검거] 지앤티먹튀 g-t72.com 토토먹튀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69회 작성일 19-02-28 10:04

본문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지앤티 ] 업체 입니다.


현재 도메인 [ g-t72.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

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피해 상황

전문적인 입금 먹튀 사이트로 판단됩니다. 


먹튀 제보 상황 


사이트운영하면서 돈 34만원 못내줄거같아서 10만원배팅한거 한번잃었구만 배팅당첨된거 몰수처리하네요 운영하면서 어디한번잘되나보자 그지새끼들마냥 그지들끼리 운영하면 으휴 개그지새끼들 먹고떨어져라 


먹튀 증거 사진

[먹튀검거] 지앤티먹튀 g-t72.com 토토먹튀
[먹튀검거] 지앤티먹튀 g-t72.com 토토먹튀
 

토토에이전트는 다른 커뮤니티와 달리 먹튀사이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먹튀피해를 당하신 회원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 먹튀제보를 꼭 해주시기 바라며,

깨긋한 클린스포츠 토토문화를 위해 앞장 서는 토토에이전트가 되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681건 53 페이지
먹튀사이트 목록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드론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drn-007.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어제 깍두기 먹튀 올렸던 사람인데 드론 뻔히 같은집인거 아는데 돈사십 아까워서 안주려고 발뺌하고 있습니다. 드론 깍두기 사용해보신 사장님들은 뻔히 아시겠죠 같은집이라는거 고센도 똑같은데 대체 왜 발뺌하는건지 …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8 16:04 조회 251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라디오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rdo-k.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환전이 너무 늦어지길래 문의 남기니 잠시만 기다려 달래서 1시간 쨰 기다리다 로그인 해보 니 아이디 짤라 놨네요. 사이트 이름은 라디오라 해놓고 소풍이라 하는 개 입먹싸 양아치 새 기 들입니다. 다들 믿고 거르시…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8 16:03 조회 242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토타임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ntt-1590.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먹튀폴리스 배너 토타임입니다 배팅처음으로 하자마자 전화와서 2폴배팅하지말고 3폴배팅하라고하길래 배팅했습니다 배팅하고 배팅확인까지 받고 마지막경기까지 아무말없다가 당첨되자마자 전화와서  당첨금 몰수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8 16:00 조회 381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월드컵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wor-aa.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아는 총판한테 소개 받아서 스포츠배팅으로 계속 죽기만 하다가 처음으로 당첨 되서 기분좋게 환전신청 했는데 1초만에 환전신청 취소시키더니 상위회원한테 문의하라네요 소개 해준 총판한테 연락하니 두폴더 배팅은 당첨…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8 15:59 조회 255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가을의전설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legend4885.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보다시피 저날 경기 포틀까지 이겨서 보유금액 900가량 됐습니다. 저거말고도 100, 50, 단위로 배팅 많이 했었구요. 근데 저날 환 신청하자마자 300주고 나머진 먹튀하더군요. 그전날 몇백까먹었…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8 15:58 조회 242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리그벳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lele-be.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가입하고 파워볼 조금 탓는데 양방인정하라고 빡빡우기네요 처음에 인정안한다니까 원금 몰수 한다길래 원금이라도 받자 싶어 인정했드만 로얄에 기생충새1기들 마냥 할짓거리 없는지 올려놨네요 돈따면 양방 돈 꼴면 병…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8 15:57 조회 251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깍두기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gtk777.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보유금이 있는상태인데 사이트 로그인페이지에서 로그인하려니 아애 안됩니다 이거 거의 2주정도 됐고요 고객센터 알아보고 하려했는데 아애 아는분들이 없어서 먹튀인거같아 글 올립니다. 관계자님 보고있다면 글좀 달아주…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7 12:11 조회 246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런칭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lc-222.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파워볼 50만원 충전후 배팅해서 성적이 좀 좋았던지 그냥 삭 다 맞췄습니다 그러니깐 환전누르니 환전 비번이 틀렸다고 나옵니다. 그러더니 환전비번 틀렸다고 고객센터문의하니깐 전화가 와서 환전비번은 프로그램 개발자…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7 12:08 조회 237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행진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h-ham.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여태까지 소액으로 놀다가 크리스마스당일 20퍼이벤트한다해서 30만원충전하고 롤링 400정도치고 환전하니까 바로 전화와서 양방이죠 아이피가 울산이신데 왜 서울이시져 드립 시전합니다 사장님 영통해서 서울이면환전내줍니…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7 12:05 조회 230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루나틱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nav119.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처음충전이여서 5충해서 롤링 많이치고 14환전하니깐 루틴 마틴 어겼답니다 3만 4만씩 계속쳐서 어이가없어 전화해보라고 이유가 뭐냐하니깐 맨마지막 배팅에 8천원 남아서 로투스 쳤는데 그게 루틴이랍니다 ㅋㅋㅋㅋㅋ…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7 12:03 조회 351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레시피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rc-99.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먹튀사이트 레시피 고발합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가입하고 50충전해서 미니게임 이용후 롤링까지 끝내고 78만원 환전하려니 환전비밀번호 오류 뜨더라구요 환전 비밀번호 초기화 시켜달라고 고객센터 문의를 하니 몇시간이 …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7 12:02 조회 319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버튼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butx-188.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개꿀 ㅋㅋㅋㅋㅋㅋㅋ 자게에도 없길래 혹시나 했는데 스포츠 4폴 맞춘거 먹튀하네ㅋㅋㅋㅋㅋㅋ 적중 계속 미루더만 개자슥들아 입금내역도 없는데 뭔 보이스피싱 신고를 한데 해봐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만원…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6 13:39 조회 351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디티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dt-369.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디티 오늘 먹튀나왔습니다 파워볼 7만원충전해서 23만원 환전치니까 전화오더니 거래내역 다까라고함 그래서 보여줬더니 무조건 양방드립ㅋㅋ 걍 개구멍가게. 전화도중에 아이디가짤려서 캡쳐는없네요. 못믿을사람들 쓸거면쓰…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6 13:38 조회 334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와썹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wcwc7.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자고일어나서 농구 배팅한거 적중되서 환전신청누르니까 지연너무되서 다시 로그인해보니 회원탈퇴처리된계정이라고떠서 카톡텔레하니까 차단박고 잠수타네요 먹튀 증거 사진 토토에이전트는 다른 커뮤니티와 달리…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6 13:37 조회 237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안녕하세요 토토에이전트 입니다. 오늘 검거된 먹튀사이트는 바로 [ 루나 먹튀 ] 업체 입니다.현재 도메인 [ nana39.com ] 를 이용 하시고 계신 회원님들은 아래 피해 상황을 확인 해주시고,즉시 환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먹튀 제보 상황 50 50 50충 210만원을 원금처리하며 50만원만주고 짤라버리는 애미뒤진 부모홀수사이트입니다.ㅋㅋ 그냥 정사이트아니고 배너쳐달고 저런식으로 따면 먹튀하고 원금은 지들 대가리개념에박힌방식으로 해결하며 그런식으…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25 15:32 조회 275 추천 0 비추천 0 더보기
게시물 검색